포항한신더휴펜타시티모델하우스

뉴스 게시판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아파트가 현재 분양 중으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아파트는 포항 펜타시티 내에서 최대 규모의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한신공영이 경상북도 포항시 흥해읍 대련리 기술융합지구 A2BL블록, A4BL블록에 선보인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는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까지 총 1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84㎡ ~ 99㎡에 총 2,192가구(A2블록 1597가구, A4블록 595가구)가 공급된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의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은 거주지역 및 보유주택 수와 무관하며,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누구나 계약할 수 있다. 계약 직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도 적용된다. 특히, 이번 특별분양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한시적 특별혜택도 다수 마련됐다.

포항 펜타시티는 포항의 첫 경제자유구역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약 250개의 기업이 유치되어 고용 창출 효과 약 5500명, 경제적 파급효과 약 8300억원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이차전지 특화단지로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2027년까지 14조원 규모의 투자가 예정되어 있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아파트 주변에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와 교통개선 사업이 예정돼 있어 인프라 구축에 따른 주거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KTX포항역과 SRT도 개통으로 서울 및 수도권과의 교통이 편리해지고, 미래에는 동해남부선, 동해중부선 등의 확장이 예정돼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난데, 주변에는 대련초등학교와 유치원, 국제학교가 예정돼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가정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업시설, 대형마트, 병원, 극장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추어져 있다.

아파트 내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탁월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입주민들은 다양한 레이어드 홈 옵션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주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급 마감재와 특화설계를 통해 편안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는 포항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펜타시티 내 핵심입지에 들어서는 미분양 아파트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아파트의 입주는 오는 12월에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